수강후기

공신력있는 분당 유일의 전문 어학원

수강후기

5/6, 허 민 입니다( Academic 6.5 받았어요**)

  • 허 민

안녕하세요.

실전오전반에서 1개월, 주중 라이팅반에서 2주,

총 한 달반을 공부한 허민입니다.

리스닝만 7.0 이고 나머지 리딩,라이팅, 스피킹 모두 6.5 씩 받아 오버롤 6.5를 이뤘습니다.]

길지 않은 수강시간 ( 점수가 급해서 ) 에 목표를 달성해서 너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Reading 같은 경우에는 문제를 푸는 순서를 배운 것이 시간배분을 적절히 할 수 있었고, 문제에 대한 정보를 지문에서 찾는 방법이나 읽는 방향을 알아가는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Listening 은 다 듣고 난 후에 문제 하나 하나씩 매칭되는 단어나 문장을 찾아서 알려주신 것과 종이에 적으면서 듣는 방식을 배워 시험 볼 때 답변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학원에서 연습한대로 문제도 비슷하게 나와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Writing 은 점수를 올리는데 학원에서 제일 큰 도움이 된 파트입니다. 문장을 말하듯이 작성하는 것을 배웠고, 에세이에 기승전결을 잘 배치하여 글의 흐름을 부드럽게 만드는 것, 원장 선생님께서 문장 구조나 연결 사를 수정해주신 것을 읽으며 공부를 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Speaking은 학원에서 학원 생들과 연습했던 질문과 모범답안을 쓰고 말해본 것이 시험장에서 생각나, 비슷한 질문에 연결해 답변한 것이 도움 되었습니다.

 

시험내용

Listening - 내용을 듣고 적절한 문장 찾는 문제

Reading  - True/False 문제가 많았습니다.

Writing   - Task 1: 종이가 재활용 되는 과정의 그림 프로세스를 보고 서술하기

                   Task 2: Tradition culture is destroyed when it is only used for ‘money making attraction’.                  However some people say that this is the only way to save the culture. Use both opinion.

Speaking 파트1 - Where you live? (Apartment?)

                 파트2 - 누구에게 advice해본 기억이나 경험

                 파트3 – 어르신들이 어린 친구들에게 advice를 구하는 이유?

                                 가족이나 친구 중에 누구한테 advice를 구하냐?

                               

감사합니다.

 

허  민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