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시험후기

공신력있는 분당 유일의 전문 어학원

IELTS시험후기

시험후기

  • 김영숙
무더운 장마철에 무고하신지요?
오늘 숙대에서 네번째 아이엘츠 시험을 봤습니다.
시험 내용을 생각나는 대로 정리해 봅니다.

리스닝은 할 말이 없어 생략합니다.
Reading: Asimo,Cog등 여러 인조인간 개발연구, Venus의 움직임에의 의한 지구-태양간 거리측정에 대한 연구역사, 침팬지의 cultural habit의 여러 연구와 사람과의 비교등 세개의 지문이었고
heaing, true-false-not given, 빈칸 채우기가 모두 고르게 나왔습니다.

WritingL Task1은 1997년, 2002년 그리고 2010년, 영국 3개 대학의 4개 학과 지원자 수를 비교 분석하는 bar graph였고, Task2는 children이 부모나 선생님이 시키는 대로 따라야 한다는 pepople의 의견에 대한 찬반 논의였던 것 같습니다.

Speaking: Part1 : full name,아파트에 사는가, 아파트 창밖으로 뭐가 보이나, 아파트 벽에 뭐가 있나, 어떤 음식을 좋아하나, 그 음식을 언제 먹나, 어떤 음악을 좋아하나, 전에 좋아하던 음악은, 어린이에게 음악 교육을 하는 것이 좋을까?
part 2: 최근 읽은책(언제, 어떤 등)
part 3:그 책에서 어떤 교훈을 얻나, 아이들이 책을 읽는 것이 좋을까, 책 보기와 TV보기는 어떤 차이가 있나,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독서를 좋아하게 될가. 사람들은 언제 책을 읽나, 앞으로 책이 media로서 살아남을까 등등이었습니다. interview 분위기는 좋았지만 워낙 냉정한 점수의 세계인지라...

앞으로 일주일 쯤 후 호주로 출발합니다. 3개월 내지 6개월간 더 공부해 보려 합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유지하시길 빌며 이만 마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